코로나19 후원물품 공기청정기 15대 지원
상태바
코로나19 후원물품 공기청정기 15대 지원
  • 병원신문
  • 승인 2020.07.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그리디언코리아, 인천나은병원에 전달

인천나은병원은 최근 코로나19에 맞서 밤낮 애쓰는 의료진을 위해 인그리디언코리아(대표 구자규)로부터 코로나19 ‘덕분에챌린지’ 후원물품으로 공기청정기 15대를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인그리디언코리아는 “인천나은병원이 코로나 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한다는 소식에 지원방안을 찾다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게 됐다”고 하면서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국민들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덕분에 챌린지를 통해 물품을 준비했다”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후원물품은 인천나은병원 선별진료소, 안심호흡기진료소, 음압병동 및 병원 로비 등에 배치되어 의료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의료 환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천나은병원 하헌영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고생 중인 직원들과 환자들을 위해 더욱 쾌적한 병원 환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며 따뜻한 후원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전 직원이 코로나19 예방과 방역의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나은병원은 IBC(영국 캠프리지 국제인명센터) 선정 세계 100대 의학자 소화기내과 최재현 교수(전 고려대 안산병원 병원장)를 초빙하여 오는 8월 1일부터 본격 진료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