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세계안티에이징학회 2016' 참가
상태바
메디톡스, '세계안티에이징학회 2016' 참가
  • 박현 기자
  • 승인 2016.04.0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5회 연속 참가, 자사의 주요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
'메디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우수성 알려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 www.medytox.com)는 지난 3월31일부터 2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AMWC 2016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 MediSpa, 세계안티에이징학회)'에 참석했다고 4월6일 밝혔다.

AMWC는 약 1만여 명 이상의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안티에이징 관련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로 매년 봄 모나코에서 열리고 있다. 전 세계 300여 개 주요 업체가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인다.

올해로 5회 연속 AMWC에 참가한 메디톡스는 자사의 주요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 뉴로녹스)'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번 학회 기간 동안 메디톡스 부스에는 약 4천여 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했으며 국내와 동아시아권에서 높은 매출고를 기록하고 있는 리도카인(국소마취제)이 함유된 '뉴라미스 리도카인' 시리즈 제품들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메디톡스는 서구일 모델로피부과 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한국 미용성형의 최신 트렌드와 함께 메디톡신 및 뉴라미스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안전성을 소개했다.

특히 메디톡신 및 뉴라미스를 함께 활용해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이고 또렷하게 만들어줘 입체감 있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페이스 컨투어링 시술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AMWC에서 메디톡신 및 뉴라미스와 이를 동시에 활용한 시술법에 대한 해외 의료진의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학회들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전 세계 톡신 및 필러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지난해 대만 합작법인 '메디톡스 타이완'과 중국 합작법인 '메디블룸 차이나'를 유수의 현지 기업들과 함께 설립하고 일본 현지법인 '엠디티 인터내셔널'을 세우는 등 공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한 해외매출 비중 확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