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재생점안액 ‘리안’, 판매액 급증
상태바
박보검의 재생점안액 ‘리안’, 판매액 급증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4.0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박보검 CF 방영 후 월 판매액 8배 증가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 정상수)의 재생 점안액 ‘리안(PDRN)’이 소비자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판매액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작년 1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리안 점안액이 2월 대세 배우 박보검의 공중파 TV광고 방영 후 1분기 판매 예측수량을 초과했다고 밝혔다. 각막과 결막의 미세손상 관리가 가능한 재생점안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제품의 구매로 이어지고 있는 것.

특히 황사가 시작되는 3월부터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판매가 급증하며 수요예측을 초과해 일시적인 품절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리안 점안액 담당 마케터 이정국 과장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재생 점안액인 ‘리안 점안액’은 조직 재생물질로 효과가 입증된 ‘PDRN’이 주성분인 제품으로, 각막과 결막에 직접 영양을 공급하고 미세손상을 개선해 이로 인한 눈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며 “콘택트렌즈 착용과 모바일 환경, 라식 및 라섹수술 등 눈 미세손상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의 눈 건강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며, 특히 안구건조증이 있거나 기존 인공눈물 사용에도 이물감, 통증 등의 눈 불편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일부 지역의 품절 발생에 대해 이 과장은 “TV광고 시작과 함께 ‘리안’ 점안액의 판매량이 기존 일반의약품의 신제품 판매량을 훨씬 넘어서며 예측 수요량을 넘어섰다”며 “현 시장 수요를 고려해 리안 점안액의 추가 생산을 앞당겨 소비자와 약국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