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필러군 추가 CE인증 획득
상태바
휴메딕스, 필러군 추가 CE인증 획득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1.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라비에 4종 라인업 구축을 통한 유럽 등 수출확대
㈜휴메딕스(대표 정봉열)는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4개 제품이 최근 유럽 CE인증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고 1월13일 밝혔다.

CE 인증은 유럽 진출의 교두보라 평가 받는 주요 인증으로, 안정성과 효율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유럽 진출의 관문을 통과했을 뿐 아니라, CE인증 여부를 중요시 여기는 신흥시장인 중남미, 중동으로 진출하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기존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딥라인이라는 제품의 CE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인증을 포함 총 5개의 CE인증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 이번에 추가로 인증을 획득한 4개 제품은 엘라비에 딥라인 플러스 1㎖, 엘라비에 울트라볼륨 플러스 1㎖, 엘라비에 울트라볼륨 플러스 2㎖, 그리고 엘라비에 라이트 플러스 1㎖ 제품이다.

엘라비에는 휴메딕스가 개발한 자체 고유기술과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250만 달톤의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해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의 제품을 물리치고 국내 top 3급 제품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엘라비에는 지난해 중국 식약처 등록을 마친 후 폭발적인 수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 인해 지난 3분기누적 480만 달러의 수출고를 기록했으며, 전년 동분기 대비 400%를 초과하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휴메딕스 정봉열 대표는 “전세계 어느 곳 보다 경쟁이 치열한 국내 필러 시장에서 당당히 자리매김한 엘라비에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성과”라며 “CE인증을 주요 사항으로 여기는 중남미와 중동시장 진출은 기본이고,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의 본거지라 할 수 있는 유럽시장 공략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