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철탑산업훈장 수훈
상태바
휴메딕스, 철탑산업훈장 수훈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5.11.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메딕스의 정봉열 대표가 ‘2015년 창조경제박람회’에서 철탑산업훈장을 받았다고 11월30일 밝혔다.

정봉열 대표는 미래 벤처 강국실현과 글로벌 시장을 주도할 우량 벤처기업의 발굴과 격려를 위해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5 창조경제벤처 창업대전’에서, 벤처창업 진흥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철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정 대표는 현재 전문경영인으로서 휴메딕스를 생체고분자라는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고부가가치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시키고 있다. 회사는 지난 2014년 말 성공적인 기업공개(IPO)를 마치고, 생체고분자 뿐 아니라 화장품 및 바이오의약품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회사는 천연생체고분자인 히알루론산의 물성연구 및 공정개선을 통해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의 제품에 응용하고 있으며 주력제품은 골관절염치료제와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등이 있다. 회사의 매출액은 2011년 76억원에서 지난해 292억원을 기록하며 400% 이상 급성장하고 있다.

정 대표는 “이번 훈장 수훈은 개인에게 주어진 상이 아니며,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동고동락한 전임직원의 노력에 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벤처활성화에 대한 성공사례가 벤처기업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