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않고 고치는 최신 디스크 치료법
상태바
수술않고 고치는 최신 디스크 치료법
  • 박현
  • 승인 2010.0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들병원 1월 디스크 공개강좌
우리들병원은 1월29일(금) 오후 3시 청담동 본관 16층 강당에서 "수술않고 고치는 최신 디스크 치료법"을 주제로 무료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우리들병원 척추통증의학과 장원석 부장과 함께 수술하지 않고 디스크를 치료하는 가장 효과적인 비수술적 치료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척추건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접수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포함해 1시간 가량 진행된다. 문의는 1577-7100.

척추디스크 환자의 90%는 약물치료, 물리치료, 운동재활치료, 통증치료 등 조기에 적절한 비수술적 치료를 받는다면 좋아질 수 있다. 그런데 상당수 환자들이 초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않고, 척추통증과의 지루한 싸움 끝에 병을 키워서 병원을 찾는다. 이날 강의에서는 수술 없이 디스크병을 치료할 수 있는 효과적인 비수술적 치료법을 비롯해 척추질환을 예방하는 올바른 생활습관과 운동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한편 우리들병원은 각 지역병원에서도 무료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지역별 일정은 부산 우리들병원 2월25일 <척추디스크질환의 성공적 치료>, 대구 우리들병원 1월27일 <디지털 영상 장비를 이용한 척추의 비수술적 치료>. 공개강좌 관련 문의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1577-7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