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우들과 따뜻한 마음 그려요
상태바
환우들과 따뜻한 마음 그려요
  • 박현
  • 승인 2007.10.31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 안암병원, 디즈니 아웃리치 행사 개최

고려대 안암병원(원장 손창성)과 월트디즈니 코리아㈜ (대표 임혜숙,)는 지난 30일 소아 환우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대형 벽화그리기, 선물 전달,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행사 등을 진행했다.

월트디즈니의 세계적인 사회봉사 프로그램인 ‘디즈니 월드와이드 아웃리치(Disney Worldwide Outreach)’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고려대 안암병원 손창성 병원장, 월트디즈니코리아 임혜숙 대표, 디자인전공 대학생 자원봉사자 등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미키마우스를 포함한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대형벽화 그리기를 소아 환우들과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그려진 벽화는 차후 안암병원 소아병동의에 기증될 예정이다.

또한 안암병원 로비에서는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주인공이 되는 포토존(photo zone)이 설치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월트디즈니 코리아 임원들이 준비한 선물을 소아병동에 있는 소아 환우들에게 직접 전달해 질병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잠시나마 용기와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손창성 안암병원장은 "이와 같이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행사를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소아 환우들에게 희망을 심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월트디즈니코리아 임혜숙 대표이사 역시 "정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지만, 어린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항상 배우는 것이 많다"며 "이렇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