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대림성모병원 사보, 통권 100호 발행
상태바
30년 대림성모병원 사보, 통권 100호 발행
  • 박현 기자
  • 승인 2016.03.3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성모병원과 임직원의 교류 및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창구 역할 담당
대림성모병원(병원장 김성원)의 사보 '건강 매거진'이 통권 100호를 맞았다.

대림성모병원의 건강 매거진은 지난 1985년 창간된 이래 한 번의 거름 없이 발행돼 2016년 3월로 30년을 맞으며 역사적인 지령 100호를 발간했다.

'환자가 더욱 행복한 병원'이라는 대림성모병원의 경영철학 아래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창간된 건강 매거진은 당시 시대적으로 부족했던 소통의 창구를 제공하고 임직원 상호 간의 교류는 물론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서는 역할을 담당했다.

대림성모병원 건강 매거진은 소책자로서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건강정보를 쉽고 부담 없이 접할 수 있게 제작되고 있다.

또한 소속 의료진이 소개하는 최신 의료정보와 칼럼, 의료진과의 1문1답 인터뷰, 환우의 감사편지 등으로 구성돼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특집호에서는 대림성모병원 건강 매거진의 30년 간의 발자취와 여러 관계자 및 병원 임직원들의 축하 메시지, 계절에 필요한 알찬 건강 정보 등 다양한 읽을거리로 꾸며졌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병원장은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병원의 소통창구 역할을 한 대림성모병원 건강 매거진이 정말 값지고 자랑스럽다”며 “지난 30년이라는 시간을 발판 삼아 앞으로의 30년도 흔들림 없이 지역주민과 국민의 건강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