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원, 결협 '크리스마스 씰' 판매 성금모금 참여
상태바
감사원, 결협 '크리스마스 씰' 판매 성금모금 참여
  • 박현 기자
  • 승인 2013.10.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핵퇴치 및 예방활동과 북한 해주결핵요양병원 복원에 사용될 예정
감사원이 결핵예방을 위한 크리스마스 씰 판매를 통한 성금모금 운동에 동참한다.

대한결핵협회(회장 정근)는 10월14일 “감사원이 14일 오후 3시30분 김영호 사무총장 집무실에서 2013년도 '크리스마스 씰'을 단체 구매하면서 결핵성금 모금에 참여했다”며 “2013년 ‘크리스마스 씰’은 지난 10월1일부터 판매가 개시됐고 국가기관으로는 최초로 감사원이 300만원 어치의 '크리스마스 씰'을 대량 구입하면서 국가의 결핵예방 등 관리사업에 적극 동참했다”고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 씰'은 대한결핵협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발행했던 씰 중 '베스트 텐'을 선정해 '올해의 씰'을 발행했다.

감사원은 소속공무원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씰 판매운동에 적극 동참, 결핵예방 및 홍보사업에 기여할 방침이다.

대한결핵협회 정근 회장은 “감사원이 중추적인 국가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의 결핵퇴치에 힘을 보태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올해 크리스마스 씰 판매로 모금된 성금은 결핵퇴치와 예방활동은 물론 대한결핵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북한 황해도 해주 결핵요양병원 건립 추진에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동참하려면 인터넷 홈페이지 'e크리스마스 씰 몰'(loveseal.knta.or.kr)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