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준제약 콤비솝점안액 발매
상태바
태준제약 콤비솝점안액 발매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4.27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인 보험약가와 동등 이상의 안압강하 효과는 물론 투약 횟수가 1일 2회여서 사용하기 편리

녹내장 치료제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태준제약(회장 이태영)이 ‘콤비솝점안액’을 발매했다고 4월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탄산탈수효소 억제제인 도르졸라미드염산염과 베타차단제인 티몰롤말레산염의 복합 작용으로 더욱 효과적인 안압강하 작용을 하는 복합점안제다.

특히 각각의 단일제제 사용 시보다 훨씬 더 경제적인 보험약가와 동등 이상의 안압강하 효과를 가지고 있고, 투약 횟수가 1일 2회여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점안제에 함유돼 있는 보존제의 투여 횟수가 줄어들어 효율, 효과, 안전성 면에서 이미 오랜 기간 많은 인정을 받아 온 약제이기도 하다.

보험약가는 1ml 당 2천994원이며, 1병에 5ml의 점안액이 충전돼 있다.

태준제약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이준엽 공동대표이사(면역학박사)는 “녹내장 치료 분야에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안과시장에서 다국적제약회사를 뛰어넘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선진시장의 문을 여는 열쇠라 할 수 있는 품질관리시스템(GMP)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이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토종제약회사가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