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우론산 필러 '이브아르 클래식'
상태바
히알우론산 필러 '이브아르 클래식'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3.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이 자체 개발해 생산 판매.. 고농도 고분자 히알우론산 교차 결합

주식회사 LG생명과학(사장 정일재)은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 및 생산 판매하는 히알우론산 필러 ‘이브아르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3월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체 개발, 생산 및 판매되는 제품으로 15년 간 축적된 LG생명과학의 히알우론산 생산 기술이 접목됐다.

美 FDA 및 유럽 EDQM(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고농도의 고분자 히알우론산을 교차 결합해 생산, 타 제품보다 탄성과 점성이 높아 안정적인 효과를 나타낸다.

또 LG생명과학이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새로운 시린지 디자인을 적용한 첫 모델로 시술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이중 블리스터 포장으로 제조, 유통과정에서의 오염을 완전히 차단했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급증하는 미용·필러 시장 수요에 이브아르 클래식의 출시가 더욱 탄력적인 공급과 함께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하고 외산 제품이 잠식하고 있는 필러시장에서 국내 순수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아르 클래식은 고대구로병원, 중앙대병원 피부과에서 진행된 임상시험에서 기존 수입제품과 비교 결과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으며 개원 임상의를 대상으로 실시한 사용 만족도 테스트에서도 높은 점수를 나타냈다. 
 

▲ LG생명과학 이브아르 클래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