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 헌혈 및 헌혈증 기증 약정
상태바
정기적 헌혈 및 헌혈증 기증 약정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1.03.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

▲ 순천향대 부천병원이 (주)유베이스와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약정식 체결한 후 기념촬영.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홍대식)은 (주)유베이스, 대한적십자사 인천․부천혈액원 등과 함께 ‘정기적 헌혈 및 헌혈증 기증’ 에 관한 약정을 3월8일 부천시 소재 유베이스 사옥에서 체결했다.

약정식을 계기로 혈액원과 (주)유베이스는 연 2회 이상 정기 헌혈행사를 개최, 이를 통해 획득된 모든 헌혈증을 순천향대 부천병원에 기증하게 된다. 또한 상기 3개 기관은 헌혈 행사 외에도 협력 사항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다 많은 도움을 제공하기로 했다.

홍대식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올해로 개원 10주년을 맞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지역사회 주민 여러분들 및 관련 기관의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가자”고 화답했다.

사랑 나눔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의 위급한 생명을 살리고, 형편이 어려운 환자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본 약정식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주)유베이스 임직원들의 제안으로 이루어 진 것으로, 3월 8일에는 직접 헌혈행사를 개최해 유베이스 임직원 100여명이 헌혈에 동참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