高大 뉴 친절리더 “고객행복 책임진다”
상태바
高大 뉴 친절리더 “고객행복 책임진다”
  • 박현 기자
  • 승인 2010.11.2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 안암병원 친절리더 4기 공식 출범

고려대 안암병원 친절리더 4기가 모든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친절리더 4기 임명장 수여식은 11월23일 화요일 오전 8시30분 본부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김창덕 병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가 모두 참석해 친절리더 4기의 교육수료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병원내 친절문화 확산 및 정착을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시킬 친절리더 4기는 행정 및 진료부서 등 각 부서별로 부서장의 추천을 받아 총 30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친절리더들은 초빙 외부 전문강사와 원내 친절강사가 총 출동하는 8월과 9월 1, 2차 집중교육을 거쳐 11월 최종 워크숍을 통해 모든 교육과정을 마쳤다.

김창덕 원장은 “말은 쉬운데 실천이 어려운 것이 친절인 것 같다”면서 “원내 모든 교직원들이 고객감동을 위해 작은 것 하나까지도 스스로 찾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솔선수범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안암병원 친절리더팀은 원내 친절도 및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해 2004년 1기가 출범한 이래 현재까지 4기가 선발되었으며, 병원전체 친절도 모니터링, 친절이벤트, 담당부서 친절조회 및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연간 캠페인으로 '펀펀스마일업'을 기획, 내원객 및 교직원을 위한 매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협력병원을 직접 방문해 친절교육도 시행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