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에서 피부치료 후 스파 이용한다
상태바
대학병원에서 피부치료 후 스파 이용한다
  • 최관식
  • 승인 2010.10.26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명대 동산병원 피부건강 레이저센터와 함께 쉼 SPA 개소
대학병원이 휴식처로 거듭난다. 국내 한 대학병원이 피부 치료를 받고 스파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며 마사지까지 할 수 있는 시설을 오픈했다.

계명대학교 동산병원(병원장 정철호)은 환자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한 편안한 휴식처로 거듭나기 위해 첨단 레이저 기기를 이용한 피부치료와 쁘띠미용뿐 아니라 스파까지 겸비한 ‘피부건강 레이저센터’를 10월25일 개소, 고품격 특화 프로그램 운영에 나섰다.

동산병원은 20여 년 피부레이저 치료기술을 집약한 ‘피부건강 레이저센터’를 통해 △기미/색소침착치료 △흉터치료 △안면홍조/혈관확장치료 △쁘띠미용술 치료를 전문화시켰다.

이와 함께 국내 굴지의 스파 전문기업 CMA와 함께 ‘쉼 SPA’를 함께 개소, 전문관리서비스(피로회복 마사지, 두피케어, 피부관리)를 제공함으로써 특화 치료프로그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쉼 SPA’는 피부건강 레이저센터와 연계해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심신의 피로를 푸는 가장 완벽한 휴식을 추구한다. 특히 장기 입원환자를 위한 프로그램, 출산 후 산모를 위한 케어, 근무시간이 일정치 않은 간호사를 위한 마시지 프로그램, 수술이나 진료로 쌓인 피로를 해결해 주는 의사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피부건강 레이저센터는 기미/색소침착 치료에 효과적인 최신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를 비롯해 홍조, 모세혈관 확장, 흉터 치료를 위한 최고의 ‘V-beam 색소 레이저’, 피부 재생을 위한 ‘프락셔널 레이저’와 ‘롱펄스 엔디야그 레이저’, 비타민 치료 및 이온 영동 치료를 위한 ‘cryocell이온자임’을 함께 보유, 레이저 치료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이 외에도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위해 1주일 간격으로 레이저 토닝과 이온자임을 병행하는 기미/색소 침착 치료 패키지 및 인텐시브 미백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용적으로 심각한 여드름 흉터나 각종 수술과 화상으로 인한 흉터는 주변 정상피부와 어느 정도 조화를 이루도록 하기 위해 ‘인텐시브 흉터 치료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해 환자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미묘한 온도 상승과 사소한 감정 변화에도 피부가 붉게 변하거나 주사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는 ‘센스티브 홍조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출시된 레이저 중 최고의 효과를 자랑하는 V-beam 색소 레이저와 Bioptron 광치료를 실시한다.

현대인의 주관심사인 ‘동안 만들기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개선시키는 보톡스 주사와 필러 주입술, 얼굴 볼륨감을 높이는 자가지방이식술을 통해 젊어지는 효과를 가져온다.

피부건강레이저센터 조재위 센터장은 “대학병원의 앞선 의술과 국내 최고 스파전문기업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의 고품격 피부 맞춤치료를 통해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는 진정한 휴식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동산병원은 평일 운영시간을 연장하고, 토요일도 문을 열어 고객이용에 편의를 제공키로 했다.

한편 쉼 SPA는 매뉴얼, 습식, 두피케어의 3개의 스파존과 남·녀 파우더룸, 그리고 샤워시설을 갖췄으며 각각의 스파존에서는 독립된 다양한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선택, 즐길 수 있다. 본사에서 직접 공급받는 유기농 제품을 통한 트리트먼트와 서비스 전문프로그램을 이수한 테라피스트들을 통한 고도의 맞춤 스파서비스가 제공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0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7시까지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