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비타 TV-CM 자우림이 맡았다
상태바
비오비타 TV-CM 자우림이 맡았다
  • 최관식
  • 승인 2009.07.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드보컬 김윤아 씨 행복한 엄마의 모습으로 180도 변신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의 유산균제 ‘비오비타’ TV-CM이 새로운 모델과 새로운 내용으로 제작돼 조만간 방영에 들어간다.

비오비타의 새 모델은 록밴드 자우림의 리드보컬 김윤아 씨. 그동안 무대에서 폭발적 카리스마를 자랑하던 김 씨가 비오비타 CM에서는 행복한 엄마의 모습으로 180도 변신했다.

이번 TV-CM은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하면 장의 부담도 증가하게 되므로 아기의 소화, 영양 그리고 정장을 위해 비오비타를 함께 복용할 것을 권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M에서 김씨는 아이에게 이유식을 떠먹여 주는 행복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며 유명한 ‘비오비타’ 싱잉커머셜을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직접 들려준다.

방영에 앞서 비오비타 브랜드 미니홈피(http://biovita.ildong.com)를 통해 메이킹필름과 축하인터뷰 동영상 등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일동제약 비오비타는 활성유포자성 유산균, 낙산균 그리고 활성소화균이 들어있어 장내 유익균의 세력을 높여주고, 아기들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를 소화,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비타민 B군, 비타민C, 칼슘 등 발육기에 필요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골고루 들어 있어 아기의 영양 보충을 돕는다.

1959년 개발된 비오비타는 장수 파워브랜드이자 국내 최초의 유산균제로 기록돼 있다. 이후 꾸준한 품질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반세기동안 아기들의 건강도우미로서 사랑을 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