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얀센 2005년 경영전략
상태바
한국얀센 2005년 경영전략
  • 박현
  • 승인 2005.01.13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얀센(사장 박제화)은 2005년 차별화 된 의약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전력을 다하기로 했다.

특히 획기적인 항암제 벨케이드(VELCADE), 마약성진통제 타이레놀옥시(TYLENOLOXY), 패취형 마약성진통제 듀로제식 디-트랜스(DUROGESIC D-TRANS), 하루 한번 복용하는 치매치료제 레미닐-PRC(REMINYL PRC) 등 신제품을 시판,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벨케이드와 스포라녹스IV 등 항암제 관련군 △리스페달 콘스타 등 중추신경계(CNS) 약물군 △타이레놀ER 울트라셋 듀로제식 등 진통제군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해 두 자리수의 성장을 달성키로 했다.

스포라녹스 등 피부과 계열 약물, 파리에트와 모티리움-M 소화기내과 약물군, 패취형 피임약 "이브라"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북한어린이돕기와 중고생장학금 지급 등 사회기여프로그램도 확대할 방침이다.

아태 지역의 얀센계열 의약품 생산거점으로서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공장 증축도 연초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국얀센은 지난 2000년부터 아태 지역 얀센계열사에 스포라녹스와 타이레놀ER 등을 수출하는 생산거점으로서 위상을 높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