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서비스 수준 높여
상태바
건강검진 서비스 수준 높여
  • 김명원
  • 승인 2004.11.16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아산병원 건강증진센터 새 단장
다양하고 전문적인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는 서울아산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에 들어갔다.

서울아산병원 건강증진센터(소장 김진호)는 지난해 말 "편안하고 쾌적한 진료공간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본 개념으로 리모델링 계획을 수립, 이번에 완공함으로써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수준 높은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3개월간에 걸친 리모델링은 주요 건강검진 항목 중 하나인 내시경실(위, 수면, 대장경, S상결장경)을 10개로 확장 증설하여 쾌적한 검사공간을 확보했으며 대기공간을 호텔 수준으로 대폭 개선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고 아늑한 상태에서 검사 받을 수 있도록 중점을 두었다.

건강증진센터 김남수 팀장은 "이번 리모델링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시공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의자 하나에도 옆 사람에게 방해받고 싶지 않은 최근 고객들의 성향을 그대로 반영했다"며 이번 리모델링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서울아산병원 건강증진센터는 편리한 예약 및 24시간 음성안내를 통해 고객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의학통계실을 운영 평생고객을 위한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이 센터는 고객의 의견을 수시로 수렴하여 시스템에 반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