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F 2023 참여업체] 에스엠지코리아
상태바
[KHF 2023 참여업체] 에스엠지코리아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3.09.13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룸 밸리데이션, 소독 방역 서비스
추진영 에스엠지코리아 대표 

에스엠지코리아(대표 추진영)는 2008년에 설립된 이후 ISO심사, 국내외 인허가, GMP 인증, 정부지원사업 등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인허가를 수행해 왔으며, 중소기업의 경영구조 확립, 기업구조개선, 전반적 기업성장, 고객사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새로 론칭한 클린룸 밸리데이션과 소독 방역서비스는 의료기기산업, 화장품, 반도체 제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클린룸밸리데이션은 산업현장에 필요한 청정실 유효성 검증뿐만 아니라 공사 및 시공에 대한 적격성 평가, 인허가에 이르기까지 실제 각 운영 상황의 검증에 도움이 되고 있다.

ISO 14644, KGMP 해설서, KGMP제조시설 청정도 관리 가이드라인, ISO13485, ISO14698 및 제조원 관리 규정에 따라 클린룸밸리데이션을 작성하고 얻어진 결과로 보고서를 작성하게 된다.

소독방역은 깨끗한 환경을 보존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로부터 안전을 지킬수 있도록 완벽한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4개균 살균력 시험에서 입증받은 살균 소독 약제를 사용하여 지침을 준수한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린룸, 병원, 다중이용시설, 관공서,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 방제, 방서시설을 진단하고, 위생관리 매뉴얼을 구축, 쾌적한 환경을 조성, 소독필증 및 클린확인서를 발급하게 된다. 

이는 각종 인허가 및 사후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관리된다.

에스엠지코리아는 ‘KHF 2023’에서 각종 인허가는 물론 클린룸밸리데이션, 방역 소독서비스를 소개한다. 

한편 에스엠지코리아의 주요 협력 업체로는 SK하이닉스, 서울대병원, 아주대의료원, 셀트리온 등 반도체, 병원, 의료기기 산업까지 다양하다.

에스엠지코리아는 국내 인허가뿐만 아니라 FDA, CE, UL인증 등 해외 인허가를 통해 의료기기 제조사들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