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나날이 높아지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1년간 야심차게 준비한 건강기능식품 V-PACK 3종을 출시한다고 3월 2일 밝혔다.
V-PACK 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챙기면서 어떤 건강기능식품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결하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충족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V-PACK은 3가지 상품(남성용, 여성용, 주니어)으로, 남성용은 3정 2캡슐, 여성용과 주니어는 4정 1캡슐로 구성되어 있다. 헤마토코쿠스(1캡슐), 멀티비타민 미네랄(1정)이 3가지 제품에 공통성분으로 들어가 있으며, 남성용에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이 포함됐다.
여성용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니어용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됐다.
V-PACK은 소비자들에게 시장에서의 냉정한 평가를 받기 위해 남다른 유통전략을 전개한다. 고객과 함께 제품의 방향과 리뷰를 모아서 신제품 펀딩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와디즈’를 통해 런칭하며, 와디즈와 3월에 펀딩이 종료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향후 발매되는 신제품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기획, 출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