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새 홈페이지 오픈
  • 김명원
  • 승인 2005.12.0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서울병원 사회사업실
삼성서울병원 사회사업실은 최근 재활모임, 사회복지제도, 후원단체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와 사회사업정보 접근성을 강화한 새로운 홈페이지(http://sw.samsunghospital.com)를 오픈했다.

주요 메뉴는 사회사업실 소개, 이용안내, 질환별 상담안내, 사회복지정보, 사회공헌활동, 교육, 위원회활동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련 정보를 메인화면에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는 동일 질환 환자들의 재활모임에 대한 정보, 사회복지기관과 제도에 대한 정보, 치료비 후원단체에 대한 정보 등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 관련 정보를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정보 중에서 환자와 보호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각 하위메뉴를 카테고리화했으며, 공지사항을 통해서는 최신의 사회복지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와 보호자의 사회복지정보 접근성을 강화했다.

디자인은 사회사업의 특성을 살려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구성하였으며, 메인화면에는 사회사업실을 통해 건강을 되찾은 환아와 가족의 사진을 게재하여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사실적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사회사업실 송효석 실장은 "환자와 보호자가 홈페이지에서 사회복지정보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런 사회복지정보가 경제적인 어려움뿐만 아니라 심리·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재활 및 조기사회 복귀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