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목동병원, ‘2017 의료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상태바
이대목동병원, ‘2017 의료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7.06.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장센터..환자중심 차별화된 암 시스템 인정

이대목동병원 위·대장센터(센터장: 김광호)가 6월 29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17 의료소비자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위·대장센터 부문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브릿지경제 신문사가 주최한 ‘2017 의료소비자만족 대상’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높이 드러냄으로써 의료 선진화 촉진 및 소비자의 병원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으며 국회 보건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양승조)가 후원한다.

이번 수상은 지난 4월 17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된 응모 서류에 대한 인증위원회 심사와 소비자 설문조사 등을 통해 결정됐다.

이대목동병원 위·대장센터는 ▲당일 내시경 검사 및 치료내시경 시술, 일주일 내 수술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로봇 수술 및 복강경 수술 등 첨단 수술 기법 ▲상처가 적은 미세 침습 수술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맞춤 서비스 등 차별화된 암 치료 시스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호 이대목동병원 위·대장센터장은 “이대목동병원 위·대장센터는 환자 중심의 원스톱 서비스와 차별화된 치료 시스템으로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항상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진료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세계적 수준의 위·대장 전문 센터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