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비타민 ‘오라비텐정’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비타민 ‘오라비텐정’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3.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비타민 B군 10종, 항산화 성분 함유한 기능성 비타민
구내염 재발 방지 위해 항염작용 연고 사용시 복용하면 효과적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구내염의 관리에 도움을 주는 포켓사이즈의 기능성 비타민 ‘오라비텐정’을 출시했다.

‘오라비텐정’은 벤포티아민, 리보플라빈 등 비타민 B군 10종과 항산화성분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 2번 복용으로 주요 비타민 B군 1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의 기능성 비타민으로, 구내염이 자주 재발하거나 육체 피로를 쉽게 느끼는 직장인, 학생 등에게 적합하다.

구내염은 비타민 결핍, 영양장애, 피로 및 스트레스 등 다양한 비감염성 원인에 의해 유발되며, 입안이 헐고 염증이 생겨 음식물 섭취시 통증을 유발한다. 이로 인해 식욕부진, 신경과민 등의 증상을 동반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기도 한다. 동국제약이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성인 2명 중 1명은 구내염을 경험하고, 이 중 약 48%는 재발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미 잘 알려진대로 구내염 예방을 위해서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이고, 비타민 B군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염증의 재발 방지를 위해 항염작용의 연고 사용과 함께 오라비텐을 복용한다면 구내염을 보다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라비텐정은 20정의 포켓사이즈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처방전이 필요없는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실(080-550-7575)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