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전용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론칭
상태바
약국전용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론칭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6.02.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인사덴트 닥터’
대표제품 ‘인사덴트닥터 치약’…생약성분과 비타민 함유 잇몸관리 전문치약
▲ 인사덴트닥터치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38년간 인사돌을 발매하며 축적해 온 구강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약국전용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인사덴트 닥터’를 론칭하고, 대표제품으로 잇몸관리 전문치약인 ‘인사덴트닥터 치약’을 출시했다.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ETIZM(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몰약 및 라타니아 틴크 등 생약성분과 비타민 B, E 등을 함유하고 있는 잇몸관리 전문치약이다. 특히 주성분 ETIZM은 옥수수 씨눈에서 특수추출 및 표준화 과정을 통해 얻은 정량 추출물 성분으로 잇몸 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후박추출물, 몰약 및 라타니아 틴크, 비타민 E는 잇몸 염증을 예방하거나 개선시켜 준다.

또한 충치예방, 구취제거, 미백효과, 치태제거(안티프라그) 등 일반치약의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어, 양치와 잇몸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잇몸관리 전문치약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잇몸병이 있다’고 답한 사람들 중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치약을 사용한다’고 응답한 사람은 14%에 불과했다”며,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현재 잇몸병이 있거나,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의 잇몸건강 관리에 모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잇몸관리 전문치약”이라고 밝혔다.

‘인사덴트닥터 치약’은 150g 용량의 포장단위로 출시됐으며,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홈페이지(www.dkpharm.co.kr)나 소비자 상담실(080-550-7575)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향후 구강청결제, 칫솔, 치실 등 다양한 구강건강 제품을 발매해 토탈 구강케어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