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11종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조성배)이 11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비롯해 유산균, 홍삼, 초유, 블루베리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디노키즈 멀티비타’를 출시했다.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11종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디노키즈 멀티비타는 비타민A, B1, B2, B3, B6, B12, C, D, E와 아연, 망간 등 11종에 달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성장 발달, 면역력 및 식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밖에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17종의 유산균과 면역력 및 기억력 증진을 위한 홍삼, 영양 공급을 위한 초유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중국·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원료의 안전성도 높였다.1일 1회 1정으로 씹거나 녹여서 섭취가 가능해 목넘김이 힘든 아이들의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 맛으로 어린이들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공룡 및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스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오면 춘곤증이 찾아와 가뜩이나 입이 짧은 아이들의 식욕이 떨어져 영양 불균형이 나타나기 쉽다”며 “아이들의 충분한 영양섭취가 고민인 부모님들에게 디노키즈 멀티비타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어린이 관련 제품에 특화된 전략으로 제약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조아제약은 올해 디노키즈 멀티비타를 비롯해 어린이용 기능성음료 2종 등을 출시하고 제품군을 강화해 어린이제품 대표제약사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디노키즈 멀티비타’는 30정 2병, 2개월분으로 구성됐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저작권자 © 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