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좀치료제 ‘무조무알파 에어로솔’ 출시
상태바
무좀치료제 ‘무조무알파 에어로솔’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5.05.2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신제약, 무좀부위에 손대지 않고 치료 가능한 새로운 제형 개발
▲ 무조무알파 에어로솔
신신제약(대표 김한기)이 국내에 없던 새로운 타입의 무좀치료제 ‘무조무알파 에어로솔’을 발매했다.

이번에 출시된 ‘무조무알파 에어로솔’은 무좀 부위에 직접 손을 댈 필요 없이 간편히 환부에 뿌리는 것만으로 강력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새로운 제형의 무좀치료제라는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지금까지 유통 중인 대부분의 무좀치료제는 튜브에 담긴 크림, 또는 겔 타입의 제품으로 사용자가 내용물을 손가락에 덜어 무좀 환부에 직접 발라줄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사용의 불편함, 사용 후 끈적이는 불쾌감과 함께 전염성이 강한 무좀 진균이 사용자의 다른 신체부위에 감염될 수 있다는 불안감을 가지고 있었다.

반면 신신제약 ‘무조무알파 에어로솔’은 국내 유일의 에어로솔 타입 무좀치료제로 사용시의 불편함과 기타 부위 추가감염의 가능성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사용자가 무좀부위에 직접 손대지 않고 무좀 치료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무좀의 원인균 발생을 차단하는 테르비나핀 염산염 성분 외에 무좀으로 인한 피부 짓무름과 염증을 치료하는 에녹솔론 성분이 추가됐으며,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디펜히드라민과 국소마취제 리도카인까지 복합 처방된 가장 이상적인 무좀치료제로 소개되고 있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신제품 ‘무조무알파 에어로솔’의 출시를 기점으로, 향후 출시예정인 OTC신제품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일선약국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전문분야인 OTC 외용제 의약품 부분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