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 출시
상태바
CJ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5.04.0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에서 판매…여름 성수기 마케팅 시동 걸어
▲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
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가 파우치 제품으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

CJ헬스케어(대표 곽달원)는 4월8일 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의 파우치 형태인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는 헛개 열매 이미지와 함께 ‘그 다음날 갈증해소엔’이라는 수식어로 컨디션 헛개수의 자매품임을 강조했으며, 밝은 색감의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아이스 컵 음료 시장은 테이크아웃 현상이 대중화되면서 편의점을 통해 집중적으로 형성됐다. 약 1천500원 정도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 에이드 음료 등을 얼음 컵에 담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해당 시장 매출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아이스 컵 음료 시장의 연간 매출 90%가 5~9월에 집중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컨디션 헛개수 또한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를 출시하고 아이스 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인 길재원 부장은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고유의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는 190㎖ 용량으로, GS25에서 1천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컨디션 헛개수는 tvN드라마 ‘미생’의 장면을 활용해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라는 콜라보레이션 콘셉트의 광고를 이달 1일자로 새롭게 방영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