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판씨 홍보 위해 울트라마라톤 도전
상태바
유판씨 홍보 위해 울트라마라톤 도전
  • 최관식
  • 승인 2005.08.23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유 유판씨마라톤동호회 20여명 달리면서 홍보
㈜유유 유판씨마라톤동호회 회원 20명은 비타민C 유판씨 홍보를 위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요트경기장에서 열린 부산써머비치 울트라마라톤대회 60km 부문에 참가했다.

웰빙 열풍과 관련해 비타민C가 달리기에 소모되기 쉬운 비타민을 보충해 주고 자외선 노출에 의한 피부 건강에도 좋다는 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이번 대회에 참가한 유판씨마라톤동호회는 2004년부터 국내 각종 마라톤대회에 직접 참가해 참가자와 함께 뛰면서 유판씨 홍보를 해 왔다.

유판씨마라톤동호회는 유유 임직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마라톤 동호회로 그동안 한강마라톤, 서울마라톤, 인천국제마라톤 등 총 10회의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유판씨를 홍보하는 한편 임직원 단합과 건강관리를 도모해 왔다.

이번에 유판씨 마라톤동호회가 참가한 60km 부문에는 유유 참가자 전원이 하프부문(30km)까지 함께 뛰었고 이 가운데 1명은 전 구간을 완주하기도 했다.

이번 부산비치 울트라마라톤대회에는 총 2천여명이 참가했으며 오는 11월12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2005년 APEC 정상회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열렸다.

유판씨마라톤동호회는 오늘 10월 2일 하이 서울 마라톤대회에도 참가해 마라톤에는 유판씨가 좋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직접 참가자들과 달리면서 실감나게 홍보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