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를 위한 성경적 태교 세미나
상태바
임신부를 위한 성경적 태교 세미나
  • 박해성
  • 승인 2010.03.30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목동병원, 태교 중요성 무료 특강 및 세미나
최근 첨단 시설과 편리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으로 새롭게 단장한 이대목동병원 모자센터(센터장 김영주 교수)가 CBS 교육문화센터에서 성경적 태교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임신부들을 위한 성경적 태교 교육을 실시한다.

초이스태교연구원(원장 김재만 목사)과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예비 부부와 임신부 부부 등을 대상으로 하며, 무료 특강과 심도 있는 성경적 태아 교육 방법을 제시하는 유료 세미나로 나뉘어 진행된다.

무료 공개특강은 3차례로 4월 7일 김재만 목사가 ‘임신부의 새벽기도/태아와 대화’를 주제로 첫 시간을 맡으며, 5월 4일과 6월 2일에는 각각 총신대 조현애 사회교육원 교수와 이대목동병원 모자센터 김영주 교수가 ‘태교는 반드시 해야 한다’와 ‘임신부의 건강관리’를 주제로 강의한다.

참가비 3만원의 유료 세미나는 4월 8일부터 총 4차에 걸쳐 열리며, 매 차수별 4회의 교육이 실시되는데 김재만 목사와 조현애 교수가 내적 치유, 말씀 통독과 태교 음악, 태교의 중요성, 임신 전 단계 준비, 자연분만과 모유수유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한다.

성경적 태교란 기독교를 믿는 임신부를 대상으로 성경의 좋은 말씀과 성가 등을 통해 태아와 엄마가 교류하면서 영적인 영향을 주고받아 육체적인 건강은 물론 영적인 건강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전인적 산전 관리가 가능한 태아 교육법이다.

자세한 문의는 CBS 교육문화센터(02-2650-7031~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