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병원 노조와 함께 사랑의 헌혈
상태바
건대병원 노조와 함께 사랑의 헌혈
  • 박현
  • 승인 2010.02.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학교병원(원장 백남선)은 오는 5일(금) 노동조합과 병원이 공동 주관하는 ‘2010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건국대병원 지하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이번 헌혈행사는 병원 교직원을 비롯해 내원객 등 헌혈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헌혈에 참여하려면 반드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과 같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이날 헌혈행사에는 정건식 동부혈액원장과 백남선 원장도 참석해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참여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직원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노동조합에서는 이번 헌혈 행사에 참여하는 직원들에 대한적십자사에서 제공되는 기념품 외에 별도로 선물을 지급한다.

건국대학교병원 백남선 원장은 “노사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헌혈 행사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노사화합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헌혈행사를 통해 직원들이 ‘헌혈’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건국대학교병원 정경섭 노조지부장은 “전국적으로 혈액이 부족한 상황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일선에 있는 병원 직원부터 헌혈을 통한 사랑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병원과 노조가 이번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이 참여를 통해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