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특별 우대 이벤트
상태바
건강검진 특별 우대 이벤트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4.01.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말까지 서남병원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김준식)은 오는 3월31일까지 새해맞이 건강검진 특별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특화된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서남병원의 이번 행사는 스페셜효검진, 스마트검진, 암정밀검진, 뇌건강·심장건강 특화검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효검진’은 저선량흉부CT, 경동맥도플러초음파, 동맥경화도, 심전도, 종합혈액, 소변 검사가 포함돼 있으며, ‘스마트검진’은 신체계측과 혈압, 종합 혈액검사와 상복부초음파, 위내시경 등이 포함된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검사다.

아울러 ‘뇌건강·심장건강 특화검진’은 뇌졸중과 뇌종양, 치매, 심근경색증, 동맥경화증 진단에 도움이 되는 뇌MRI, 뇌혈관조영MRA, 경두개뇌혈류초음파, 경동맥도플러초음파, 심장초음파, 운동부하심전도, 동맥경화도 검사 등이 포함된다.

폐암, 갑상선암, 위암 등 각종 암의 가족력, 흡연자, 간접흡연 노출자 등은 ‘암정밀검진’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남성의 경우는 갑상선초음파, 저선량흉부CT, 대장내시경 등을, 여성의 경우는 인유두종바이러스, 갑상선초음파, 유방초음파, 저선량흉부CT, 대장내시경 등과 스마트검진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서남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최신장비와 최첨단 영상기법을 사용해 이화의대 교수진을 비롯한 전문의료진이 직접 검사를 시행, 정확도 높은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한 각종 질환의 조기진단이 가능하다.

서남병원 정혜경 건강증진센터장(소화기내과)은 “건강에 대해 막연하게 걱정만 하지 말고 생활패턴과 가족력, 나이 등을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건강검진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조기 치료해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서남병원 건강검진 특별 우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건강증진센터(02-6300-770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