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수앤수 '메조테라인 샤샤킴' 출시
상태바
보령수앤수 '메조테라인 샤샤킴'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5.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샤워젤리와 바디 썬 미스트로 구성, 셀룰라이트 감소와 혈행 개선에 효과적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가 2010년 ‘엑스바이 샤샤킴’의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이후 2년의 기획기간을 거쳐 보다 쉽고 빠르게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고, 사용 직후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즌2 ‘메조테라인 샤샤킴’을 출시했다.

메조테라인 샤샤킴은 바디 샤워젤리와 바디 썬 미스트로 구성돼 있다. 바디 샤워젤리는 셀룰라이트 감소, 혈행 개선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세정, 보습은 물론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 바디 썬 미스트는 자외선 차단, 보습, 샤이닝 기능은 물론 은은한 펄 감이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고, 라벤더 및 시트러스 조합의 아로마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더해준다.

바디전문가인 샤샤킴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메조테라인 샤샤킴’은 ‘엑스바이 샤샤킴’보다 사용 편의성과 효과를 더욱 높였다. 전문기관 더마프로에서 진행된 임상실험에서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2주 후)을 주고 사용 즉시 혈행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셀룰라이트는 응축돼 딱딱한 지방으로 허벅지, 엉덩이, 복부에 주로 발생한다. 눈으로 보거나 만져보았을 때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하며, 피부 깊숙이 결절이 만져지거나 피부가 탄력이 없고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차갑게 느껴지기도 한다. 미세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의 장애에 의해 과도한 체액과 지방이 피하 부위에 침투함으로써 지방과 결합조직이 치밀하게 변화한 것이다.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은 꽉 끼는 옷, 장시간 고정된 자세, 스트레스 등이며 여성 호르몬(에스트로겐)과 관련이 있어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특히 임산부들에게 생기기 쉬우며 마른 사람에서도 생길 수 있다. 외관뿐 아니라 순환의 장애로 건강에도 좋지 않을 수 있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메조테라인 샤샤킴은 기존 제품보다 효과 및 성분을 2배 강화한 제품으로 셀룰라이트 감소, 혈행개선, 탄력, 영양, 각질관리 등의 올인원 제품”이라 말하며 “몸매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여름을 앞두고 메조테라인 샤샤킴으로 자신 있는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