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공감하기 쉽게.. 팀 비전 콘테스트
상태바
재미있고 공감하기 쉽게.. 팀 비전 콘테스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2.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상사와 알앤피코리아 임직원 150여명 비전 공유 및 단합 다지기 위해 마련

‘넬라판타지아’를 ‘고객감동 송’으로 개사해 부르는 직원 합창단, 600억원의 마법을 달성하겠다는 세일러문 복장의 영업사원. 세계적 미술작품 ‘행복한 눈물’을 콘셉트로 목표를 이뤄 꼭 행복한 눈물을 흘리겠다는 마케팅 PM.

대웅상사와 알앤피코리아 직원들이 팀 비전을 직접 무대 위에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웅상사와 알앤피코리아 임직원 150여명이 2월 24일 대웅제약 삼성동 본사 9층 강당에서 팀 비전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팀원 간 비전을 공유하고, 발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팀원들의 단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비전 발표 콘셉트를 ‘재미있고 공감하기 쉽게’로 잡은 이번 콘테스트에는 총 17개팀이 참가, 열띤 경합을 벌였다. 영예의 최우수상은 젠트피아를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TV쇼 진품명품’으로 패러디한 구매팀에게 돌아갔다.

▲ 최우수상을 받은 구매팀의 TV쇼 진품명품
구매팀 권용석 주임은 “딱딱해 보이는 팀 비전을 fun하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표현해보려고 했다”며 “무엇보다 동료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고 단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우수상 외에도 모두 12개 팀이 우수상, 특별상을 받았다.

대웅상사와 알앤피코리아는 ‘창의적이고 신바람 나는 일터’를 위해 직원콘서트, 비전 사진 콘테스트, 체육대회 등 다양한 직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