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의료경영과정 14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인제대의료경영과정 14기 수료식 개최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1.01.1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학원대학교

인제대학원대학교는 최근 인당관 9층에서 학교법인 인제학원 백낙환 이사장, 백수경 부이사장(인제대학원대학교 학장 겸), 이원로 인제대학교 총장, 김용봉 서울백병원장 및 내부 교수진과 39명의 수료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제대의료경영과정 제14기 수료식을 가졌다.

이 날은 인제대의료경영과정으로 명칭(舊 21C병원경영관리자과정)을 변경하고 처음 맞은 이번 수료식으로 총 39명의 수료생에게 수료증이 전달됐다.

이번 과정의 학술 최우수상으로는 김희영 일산백병원 수간호사가 발표한 ‘적정기술-소외된 90%를 위한 공학기술’, 우수상은 차순주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교수의 ‘병원정보화에서의 모바일기기의 활용’, 장려상은 권명옥 국군의무사령부 중령과 김형락 순천성가롤로병원 진단검사의학과 팀장이 발표한 ‘뇌를 젊게 만드는 법’, ‘지역 의료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방향’ 이 각각 수상했다.

인제대의료경영과정은 14기 수료식을 마친 현재 400여명의 수료생들이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보건의료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인제대의료경영과정 제15기의 원서접수는 2011년 2월 21일(월)부터 3월 25일(금)까지이며 강우현 남이섬 대표, 김성오 메가넥스트 대표, 유필화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부학장 등의 강의가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