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를 사라
상태바
기회를 사라
  • 박현
  • 승인 2009.10.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영상대학 하우석 교수
성공을 위해 쉼 없이 달려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성공을 붙잡는 비밀을 알려주는 "기회를 사라"란 책이 나와 화제다.

이 책은 바로 앞에 있는 기회도 볼 줄 모르는 사람과 없던 기회도 만들어내 자신의 목적을 이룰 줄 아는 사람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며 기회는 언제 찾아오고, 어떻게 해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는지, 그 비법을 알려준다.

저자는 능력도 있고 노력도 하지만 성공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을 넘지 못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 열쇠가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은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이야기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독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읽고 각자의 상황에 맞는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작은 마을에 사는는 "조"라는 청년을 주인공으로 내용을 전개하며 그가 만나게 되는 세 명의 현인을 통해 기회에 얽힌 오해와 진실의 비밀을 풀어나가는데,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진리를 전해주는 이들에게서 성공의 법칙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저자 하우석 교수는 현재는 공주영상대학 이벤트연출과 교수로 재직중이다. 그의 저서 "100억짜리 기획력"은 ‘기획의 예술서’라 극찬 받고 있으며 "기획천재가 된 홍 대리"는 그를 경제경영 분야의 대표적 베스트셀러 작가에 오르게 했다.

또한 "뜨거운 관심"은 사람의 마음을 열고 움직이는 가장 큰 힘이 바로 ‘사람에 대한 뜨거운 관심’임을 전파해 독자의 호응은 물론,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이미 국내 수십만 독자의 일상과 미래를 바꾼 이들 저서는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도 출간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외 저서로 △하고싶다 하고싶다 하고싶다 △발표의 기술 △능력보다 큰 힘, 평판 △성공레슨 등이 있다.<위즈덤하우스ㆍ187쪽ㆍ1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