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은 어렵지 않습니다
상태바
나눔은 어렵지 않습니다
  • 박현
  • 승인 2008.10.24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이어스-서울시약사회, 칼슘보충제 4천병 전달
한국와이어스 컨슈머 헬스케어와 서울특별시약사회가 지난 23일 한마음운동본부에서 칼슘보충제 4천병을 한마음한몸운동본부에 전달했다.

서울특별시약사회는 한국와이어스 컨슈머 헬스케어가 기증한 ‘칼트레이트플러스(Caltrate Plus)’ 4천병을 칼슘부족으로 인해 골다공증 등과 같은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여성 및 노인 건강관리를 위해 여성보호센터, 노인복지위원회 등 전국 사회복지시설 30여 곳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약사회는 한마음한몸운동본부와 함께 기증의약품 수혜자들을 대상으로 복약지도를 진행하고 추후 의약품 복용에 대한 문의사항도 관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김상경 한국와이어스 컨슈머 헬스케어 마케팅 이사는 “경제불황으로 인해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이 더욱 시급해지는 요즘 서울특별시약사회와 함께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칼슘보충제를 기증한 한국와이어스 컨슈머 헬스케어는 지난해 불우청소년 등에게 멀티비타민 센트룸 3천병을 기부한 바 있으며 2001년 국내 진출 이후 불법의약품 근절 캠페인 등과 같은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약사회와 한마음한몸운동본부가 함께 진행하는 복약지도 및 약품복용에 대한 관련 문의는 서울특별시약사회(02-581-1001), 종로구약사회(02-762-3879) 한마음한몸운동본부(02-727-2270)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