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제약, 500억 달성 다짐
상태바
진양제약, 500억 달성 다짐
  • 박현
  • 승인 2005.01.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고한 패러다임 구축하는 해로
진양제약(대표 최윤환)은 지난 3일 본사 강당에서 시무식 및 영업회의를 갖고, 지난해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이를 슬기롭게 극복한데 대해 사원들의 노고를 치하라는 한편 올해 500억원 달성을 위한 확고한 패러다임을 구축하는 한해로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최윤환 회장은 작년의 영업실적 부진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금년도에는 과감한 R&D투자, 선진화된 영업정책, 활기찬 영업력, 전폭적인 마케팅지원을 할 예정임을 밝히고, 혼신의 힘을 다해 자신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우리 모두에게 빛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용화 부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금년에는 영업부 조직개편을 통해 팀제의 도입, 마케팅활동의 강화를 위해 마케팅부 신설, ERP시스템의 도입완료, 각 품목별 PM을 채용해 대대적인 판촉활동의 전개를 통해 15%이상의 성장을 무난히 달성할 계획임을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치매치료제 등 15개의 유망신제품을 시판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2005년도에는 재도약을 위한 토대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33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뜨거운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활력과 비젼의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무식에서는 영업부 우수사원 및 모범사원에 대한 시상식과 신입영업사원 입사식도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