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몸매, 동안만들기 무료강좌
상태바
아름다운 몸매, 동안만들기 무료강좌
  • 박현
  • 승인 2009.06.11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 피부성형센터, 내 몸 지방으로 얼짱·몸짱 만든다
CHA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피부성형센터는 오는 17일(수) 오후 3시부터 서울 역삼동 차바이오메디컬센터 지하 1층 강당에서 ‘아름다운 몸매·동안 만들기’를 주제로 무료공개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차병원 피부성형센터 진석인 교수가 지방의 증가로 인해 피부가 울퉁불퉁해지고 쉽게 붓는 현상인 셀룰라이트의 관리와 지방흡입 등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최근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지방줄기세포를 이용한 미용성형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진석인 교수는 “요즘은 어려 보인다는 말이 예뻐졌다는 말 만큼이나 듣고 싶은 칭찬”이라면서 “자신의 몸매를 젊고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 외에도 최근 미용성형에 관한 전 분야에서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는 지방줄기세포 이식의 안정성 및 효과 등을 올바로 소개함으로써 외모 콤플렉스를 겪는 분들에게 하나의 해결책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강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책임져 온 차병원의 50년 노하우와 특화된 줄기세포 연구성과를 기반으로 탄생한 차병원 피부성형센터는 성형외과, 피부과, 일반외과, 노화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피부성형팀이 첨단 장비와 기술력을 접목해 고객의 숨겨진 아름다움까지 발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줄기세포 연구를 선도하는 차병원그룹 바이오기업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차디폼(CHAdiform)’ 외에도 노화예방에 탁월한 화장품 ‘에버셀’을 이용한 특수 에스테틱 케어, 시술 후 탄력있는 피부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피부재생 관리, 모발이식, 체형성형, 미용성형 등 전문화·세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차병원 피부성형센터를 찾는 여성들에게 당당하고 아름답게 ‘젊어지는 기적’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건강강좌는 피부 미용 성형이나 평소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는 차병원 피부성형센터(02-3468-2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