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FDA 등록 ‘노바이러스에어’ 출시
상태바
미 FDA 등록 ‘노바이러스에어’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21.12.15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99.9% 살균처리 가능
‘노바이러스에어’ 공기 살균 청정기
‘노바이러스에어’ 공기 살균 청정기

㈜제이에스이엔티는 5분 안에 반경 15㎡ 범위 안의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 살균·소독해 주는 개인방역용품 ‘노바이러스에어’ 공기 살균 청정기를 출시했다.

미국 FDA 등록과 5단계 공기역학 살균기술을 적용해 공기 중 코로나바이러스나 세균, 곰팡이,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소독 및 살균이 가능한 노바이러스에어 공기 살균 청정기는 플라즈마 방전을 통해 양·음이온이 초당 2억개 이상 방출돼 OH 라디칼(O-&H+) 필드를 만들고 다시 생체 내에서 발생하는 활성 산소의 하나인 대량의 하이드록실 라디칼(hydroxyl radical, OH-) 필드를 생성, 바이러스 표면의 세포막을 파괴하는 방식의 자연친화적 방식으로 작동한다.

음이온만 방출해 오존이 다량 발생해 인체에 유해한 기존 제품과 달리 양이온과 음이온을 동시에 방출해 오존 발생이 거의 없고 숲속이나 계곡의 자연발생 오존농도 0.02ppm보다도 낮은 0.0023ppm으로 산림욕장 같은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또 살균효과가 탁월한 UV LED 램프(275nm),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제거하는 나노광촉매, 항균작용이 뛰어난 구리섬유필터가 내장됐다.

휴대폰 쾌속 충전이 가능한 노바이러스에어 공기 살균 청정기는 미주, 유럽, 중남미, 중동 등 해외 수출 상담이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novirusair.co.kr, 연락처는 031-698-3736(상담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