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醫, 회보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상태바
서울시醫, 회보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1.2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간 정보소통, 의견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데 대한 치하와 함께 발전상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

▲ 고도일 서울시의사회 공보이사(왼쪽)가 최윤정 강남구의사회 공보이사에게 대상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 나현)는 1월19일(木) 만복림에서 각 구 공보·홍보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구의사회 회보 및 소식지 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졌다.

각 구의사회에서 발간하고 있는 소식지 및 회보가 회원들 간의 정보소통, 의견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에 대해 높이 치하하며, 그동안 발간한 회보 콘텐츠의 충실함과 발전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시의사회는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서울시 25개구에서 회보 또는 소식지를 발간하는 16개 구의사회가 참여한 이번 콘테스트는 소식지로서 구의사회 회무전달 여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수록여부, 회보 및 소식지의 디자인까지 포함해 종합적으로 심사했다. 그 결과 대상은 강남구의사회, 금상은 서초구의사회, 은상은 광진구의사회, 동상은 종로구의사회가 각각 차지했다.

대상을 차지한 강남구의사회의 최윤정 공보이사는 “기존에 단순하게 회무보고 형식으로 발간하던 의사회 회보를 좀 더 실속 있게 만들기 위해 여러 회원님들이 노력한 결과 이번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수상 소감을 대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