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노바티스 일반약 공동판촉 계약
상태바
동화-노바티스 일반약 공동판촉 계약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1.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티스 일반의약품 사업부 전제품 국내 영업과 유통 공동 담당키로

동화약품㈜(사장 조창수)과 한국노바티스㈜(대표이사 피터 야거)는 최근 한국노바티스의 일반의약품 사업부 전제품 국내 영업에 대한 공동판촉 계약을 체결했다고 1월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노바티스와 동화약품 양사는 항진균제 ‘라미실’(성분 테르비나핀), 비충혈제거제 ‘오트리빈’(성분 키실로메타졸린), 금연보조제 ‘니코틴엘’(성분 니코틴), 국소형진통소염제 ‘볼타렌’(성분 디클로페낙), 차처럼 마시는 감기약 ‘테라플루’의 국내 영업과 유통을 공동으로 담당하게 됐다.

동화약품 측은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노바티스 일반의약품의 영업활동에 대한 비즈니스 제휴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두 회사가 혁신적인 일반의약품 회사로서 고객과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한국노바티스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노바티스 관계자는 “동화약품은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탁월한 전문성과 탄탄한 시장 기반을 구축하고 있어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상호 간에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각 질환별로 다양하고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이번 제휴로 조직의 역량을 강화해 미래 성장의 원동력으로 삼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