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석 부천성모병원장 취임
상태바
권순석 부천성모병원장 취임
  • 김명원 기자
  • 승인 2015.09.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질환 관리하는 포괄의료 허브병원 실현”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은 8월31일 병원 성요셉관 대강당에서 신임 권순석 병원장 취임식 및 백민우 병원장 이임식을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만수 부천시장, 김문호 부천시의회장, 김상희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을 비롯해 강무일 가톨릭중앙의료원장, 승기배 서울성모병원장 겸 여의도성모병원장, 이학노 인천성모병원장, 안유배 성빈센트병원 의무원장 등 주요 내외빈과 교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권순석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의료기관과 함께 만성질환을 관리하는 포괄 의료 허브병원, 다학제 진료 확대를 통한 환자중심 병원, 환자와 보호자, 교직원 모두가 보람을 느끼고 만족할 수 있는 ‘건강, 그 이상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부천성모병원’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만수 부천시장은 신임 병원장 취임에 대한 축사와 함께 그동안 부천시 의료발전에 힘써온 백민우 전 부천성모병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김상희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김문호 부천시의회장이 축사를 통해 부천성모병원의 발전을 기원했다.

한편 신임 진료부원장에 순환기내과 김희열 교수가, 수련교육부장에 성형외과 전영준 교수가, 의료협력센터장에 신경외과 김영우 교수, 종합검진센터장에 정형외과 이기행 교수가 각각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