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 전면개편
상태바
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 전면개편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3.12.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병원 서비스강화 및 대국민 이미지 개선에 중점
16일 오전 9시 공식 서비스 오픈
대한병원협회(회장 김윤수)가 회원병원 서비스강화와 대국민 이미지 개선을 위해 홈페이지(http://www.kha.or.kr)를 전면 개편하고 12월16일 정식 오픈했다.

병원협회는 그동안 단순 정보제공 및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던 홈페이지를 변화하는 시대흐름 대처할 수 있도록 회원병원과 국민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담아 새롭게 탈바꿈 시켰다.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시켜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홈페이지는 지식서비스 구축 및 온라인 홍보관 등을 구축해 협회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했으며, 신규 콘텐츠 역시 강화했다.

통계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심사평가원의 통계정보자료를 활용해 병원경영에 필요한 정보자료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앞으로 회원병원들이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맞춰 시도병원회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새로운 홈페이지에 시도병원회 소식란, 최신 회원병원 정보제공 및 회원병원 관리, 의료 통계정보자료 활용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았다.

특히 그간 대국민서비스 측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다는 지적에 따라 사이트 이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국민들에게 건강정보서비스 및 다양한 병원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교육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퀵 메뉴를 설치하고 전체적인 강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병원협회 홈페이지의 주요 개편사항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대외적 이미지제고 △지식정보 DB화 △연수교육 사이트 개선 △의료 통계 정보자료 활용서비스 △시도병원회 사이트 별도 구축 △회원병원 및 대국민 서비스 강화 등이다.

이번 홈페이지는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에 걸쳐 개발됐으며, 지난 한달 간의 시험운영을 거쳐 12월16일 정식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