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보내세요”
상태바
“감사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보내세요”
  • 박현 기자
  • 승인 2015.05.0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힘찬병원,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증정 및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 전개

목동힘찬병원이 제43회 어버이날을 맞아 잠시 잊고 살아온 어버이의 은혜를 되새겨보고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깨닫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어버이날 사랑의 편지쓰기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4일부터 진행된 어버이날 편지쓰기 행사는 힘찬병원을 내원하는 환자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별도로 마련된 편지쓰는 코너에서 손으로 직접 쓴 편지를 접수하면 부모님에게 우편 발송해주는 이벤트이다.

편지를 접수하는 내원객에게는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 브로치를 증정한다. 편지쓰기 행사는 힘찬병원 직원들도 참여해 평소 부모님께 못다 한 말을 전했다.

이뿐 아니라 입원 중이거나 내원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카네이션꽃을 직접 달아드리고 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행사를 기획한 목동힘찬병원 구미성 기획실장은 “인터넷,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부모님께 손 편지 쓸 기회가 적은 만큼 이번 어버이날에는 문자 대신 손 편지를 통해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마음껏 표현했으면 좋겠다”며 “오늘 진행한 편지쓰기 이벤트는 행사 종료 후 본원이 직접 편지를 발송해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