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솔을 입술에 바른다
상태바
마데카솔을 입술에 바른다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11.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신개념 입술보호제 '마데코밤' 출시
▲ '마데코밤' 제품 이미지.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마데카솔 성분이 함유된 신개념의 입술보호제 ‘마데코밤(Madecobalm)’을 출시했다.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피부 내 콜라겐의 정상적인 생합성을 유도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한 노화방지 뿐만 아니라 자외선(UV) 차단 기능도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환절기나 겨울철, 입술이 트고 갈라지는 것도 일종의 상처로 볼 수 있다”며 “마데코밤을 수시로 발라주면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식물성분이 손상된 입술 피부를 케어해 주기 때문에 보습 위주의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된다”고 밝혔다.

마데코밤은 무색(無色)·무향(無香)의 ‘마데코밤 모이스처(Moisture)’와 핑크색·체리향의 ‘마데코밤 핑크(Pink)’ 2종이 출시됐으며, 성인은 물론 민감한 어린이 입술에도 좋다. 입술이 트거나 건조할 경우 2종 모두 사용 가능하며, 윤기가 필요할 때에는 핑크 제품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현재 마데코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www.dkpharm.co.kr)이나 마데카솔(www.madecassol.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