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빛'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해빛'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1.05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급실 보기' 메뉴와 '육아수첩' '소셜댓글'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제공

코오롱베니트(대표 조영천)의 헬스케어 포털 ‘해빛’이 모바일 웹사이트(m.havitcare.com)를 오픈했다고 11월5일 밝혔다.

해빛 모바일 웹사이트는 의료정보, 육아정보, 건강정보, 해빛TV 등의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디자인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 웹사이트에는 기존 병원찾기 서비스 중 ‘응급실 보기’ 메뉴를 추가해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가까운 응급실에 곧바로 연락하고 지도를 통해 위치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육아관리를 위한 ‘육아수첩’ 서비스도 신설됐다. 캘린더 형식으로 제공되는 육아수첩은 임신에서부터 태교, 출산, 육아과정을 포토일기 형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출산 후 예방접종 체크리스트, 시기별 건강가이드 등의 맞춤형 육아정보도 제공된다.

또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이용한 댓글만으로도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소셜댓글’ 기능도 추가해 유용한 의료건강 정보를 손쉽게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베니트는 신설된 서비스와 기존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빛 웹사이트도 동시에 개편했다.

코오롱베니트 김민정 Health사업기획팀장은 “모바일의 휴대성과 신속성을 활용해 생활에 꼭 필요한 건강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