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뽀뽀뽀 예쁜 아기 포토 콘테스트'
상태바
GSK, '뽀뽀뽀 예쁜 아기 포토 콘테스트'
  • 박현 기자
  • 승인 2012.10.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판릭스-IPV 콤보백신 모델 박민하 양 심사위원으로 위촉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GSK, 대표 김진호)는 '뽀뽀뽀 예쁜 아기 포토 콘테스트'를 인판릭스-IPV 콤보백신 제품 사이트(www.infanrix.kr)를 통해 10월8일부터 11월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판릭스-IPV '뽀뽀뽀(4ž4ž4)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콤보백신의 장점과 영유아기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인판릭스-IPV '뽀뽀뽀 캠페인'이란 영·유아시기에 위험한 4가지 질환(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소아마비)을 인판릭스-IPV 4회 접종으로 만 4세에서 6세까지 잊지 말고 접종하여 영ž유아들의 건강을 지켜주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GSK의 DTaP-IPV 콤보백신인 인판릭스-IPV 콤보백신은 기존 보다 접종횟수를 절반가량 줄여주어 접종편의성을 높여준다. 올해부터 NIP(국가필수예방접종 지원사업)에 포함되어 무료 또는 5천원(지자체별 상이)으로 접종 가능한 백신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콤보백신 접종연령인 1~6세 건강한 남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건강한 아기모습의 사진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심사위원으로 인판릭스-IPV 콤보백신 모델 박민하 양을 위촉해 현 모델인 민하 양이 예쁜 동생을 직접 선발해 같이 인판릭스-IPV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인판릭스-IPV 마케팅 담당자 양유진 BM은 “접종횟수를 절반가량 줄여주는 콤보백신의 강점을 알리고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엄마와 아이가 함께 평생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엄마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할 수상자는 1등~3등까지 총 3명으로 네티즌들의 온라인 추천과 심사위원 박민하 양의 심사점수를 합산해 선발하며 그 외 인기상과 포토제닉상도 준비되어 있다. 참여 및 문의는 www.infanrix.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