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애란 모자의 집 기부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국MSD, 애란 모자의 집 기부 캠페인 진행
  • 박현 기자
  • 승인 2012.09.18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시론 홈페이지에서 머시론 CF를 보고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기부에 참여 가능
적립된 기부금은 미혼모 단체인 애란 모자의 집에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

한국MSD(대표 현동욱)의 사전피임약인 머시론은 8월 홈페이지(www.mercilon.co.kr)를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9월17일부터 한달 동안 머시론 홈페이지 상에서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머시론 웹사이트는 에스트로겐을 1/3로 줄인 부드러운 경구 피임약이라는 머시론의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뮤지컬 배우 강하늘과 차세대 CF스타 한가영을 모델로 해 연인들이 머시론 카페를 방문하는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익스플로어 외 다양한 검색환경에서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피임날짜 계산 캘린더, 피임 관련 퀴즈 및 모바일 홈페이지까지 함께 갖추게 되어 주고객인 20~30세 여성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머시론은 이번 홈페이지 단장을 기념해 미혼모 후원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피임이라는 단어 자체를 금기시하는 사회 분위기에서 성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적절한 피임 교육의 부재로 인해 어린 나이의 미혼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머시론이 이런 미혼모들을 돕기 위한 사회 공헌 캠페인에 나섰다. 미혼모의 입양을 지원하는 소극적 의미의 후원이 아니라 아이의 출산과 양육을 선택한 '용감한 엄마'들이 앞으로도 자력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새로운 형태의 캠페인이다.

머시론 홈페이지(www.mercilon.co.kr) 방문을 통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미혼모들을 위한 기금조성에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참여를 통해 조성된 기금이 전달되는 애란 모자의 집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애란원 기관 중 하나로 출산 후 양육을 선택한 미혼 엄마가 안정된 가정을 이루어 아동을 건강하게 양육할 수 있도록 사회적응 전 단계에서의 자립과 건강한 아동 양육을 위한 경제적, 정서적, 사회적 자립을 돕는 단체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한국MSD 김지윤 상무는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아기를 포기하지 않은 용감한 엄마들이 아기와 함께 행복하게 생활해 나갈 수 있도록 머시론이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는 간단한 온라인 퀴즈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우리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후원하는 사회 공헌을 연결시킨 캠페인이다. 머시론의 미혼모 후원 캠페인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9월17일부터 한 달 동안 머시론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풀면 애란 모자의 집의 아기와 엄마를 돕는 기금조성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