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하루 2번 제일맘스쿨 개설
상태바
제일병원, 하루 2번 제일맘스쿨 개설
  • 박해성
  • 승인 2009.07.22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엄마 위한 유용한 정보 제공
예비엄마들을 위해 임신·출산·육아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개설됐다.

여성전문종합병원 제일병원(원장 목정은)은 임산부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제공을 위해 제일맘스쿨을 개설, 매일 2차례에 걸쳐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일맘스쿨은 △태아를 위한 명품체조 △분만실 가상체험 △통합예술태교 △신생아 육아법 △S라인을 위한 출산 전·후 관리 등의 강좌가 진행되며,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강의실을 진료실 아래층에 개설해 동선을 최소화함은 물론, 강의실 내 PDP설치를 통한 개인진료 시간대를 실시간 안내해 줌으로써 진료예약 임산부들도 진료대기 시간동안 편안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주산기센터 김문영 분과장(산부인과 교수)은 “많은 임산부들이 본인들이 원하는 강좌시간표에 맞춰 다음 진료를 예약하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어 초기이지만 호응도가 매우 높다”며 “수시로 임산부들이 원하는 강좌주제에 대한 의견수렴으로 매월 다양한 강좌를 선보임으로써 임산부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정은 병원장은 “제일병원은 최근 임산부들을 위해 △전문클리닉 확대개편 △임산부 무료 주차대행서비시 실시 △제일맘스쿨 개설 등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임신·출산·육아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제일병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제일맘스쿨의 날짜별 강의시간표과 강좌주제에 대한 확인은 제일병원 홈페이지(www.cheilm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일맘스쿨 참석률이 높은 임신부에 한해 한 달에 두 번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