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당뇨교실 개최
상태바
원터치 당뇨교실 개최
  • 박현
  • 승인 2008.05.1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주)는 오는 5월24일(토)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까지 총 4회에 걸쳐 전국 당뇨인을 위한 원터치(OneTouch) 당뇨교실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원터치 당뇨교실은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원터치의 대표적인 당뇨교육 프로그램으로 매월 200명 이상의 당뇨인들에게 당뇨병 및 관리방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무료 강좌이다. 올해부터는 개최 지역을 서울 외에도 부산, 대구, 광주까지 넓혀 주요 지역 도시의 당뇨인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확대했고 이번 주요 4대 도시 릴레이 개최가 그 시작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원터치 제품담당 박소연 차장은 “지난 4년간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원터치 당뇨교실은 국내 유수의 당뇨 전문의들의 수준 높은 강좌를 통해 당뇨관리에 대한 올바른 지식 및 정보를 전달하는 창구로서 큰 호평을 받아 왔다. 이번 4대 도시 공개 강좌를 통해 서울뿐 아니라 부산 대구, 광주 지역의 당뇨인 들에게 수준 높은 원터치의 당뇨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터치 당뇨교실 공개강좌에서는 “당뇨병 현명하게 극복하기”와 “자가혈당측정”에 대해 각 지역의 저명한 당뇨 전문의 및 당뇨교육 간호사들의 강좌가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이 행사에서는 최근 혈당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원터치 당뇨관리 소프트웨어(OTDMS)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원터치 당뇨관리 소프트웨어는, 혈당기를 컴퓨터에 꽂기만 하면 혈당결과를 다양한 그래프로 분석해 자신의 혈당관리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측정만 하면 분석에서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므로 당뇨수첩 없이도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행사 당일 원터치 울트라와 슈어스텝 혈당기를 지참하면 누구나 본 체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 빠르고 정확한 혈당측정기의 대표 브랜드인 원터치 울트라 혈당기를 이용한 무료 혈당측정 및 참가 고객을 위한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원터치 당뇨교실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의 당뇨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200명까지 참석이 가능해 전화로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참가 신청 및 지역별 문의는 원터치 고객상담센터(080-555-44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