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강남센터-천설모와 협약
상태바
서울대병원 강남센터-천설모와 협약
  • 박현
  • 승인 2004.12.1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원장 오병희)는 17일 오후4시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천설모(1004명 설계사의 모임ㆍ대표 정재형)와 건강검진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천설모가 관리하고 있는 고객에 대해 서울대병원 강남센터가 우수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타 여러 방면에서 상호 협조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센터 오병희 원장은 “우리 사회에서 나눔의 문화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천설모 고객들에게 우수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천설모 활동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천설모의 정재형 대표는 “고객들에게 서울대병원의 우수한 건강검진 서비스 혜택을 줄 수 있게 되어 감사한다”고 밝혔다.

이 건강검진 서비스는 의료전문기업인 ㈜휴메인홀딩스에서 상호간 윈-윈 전략의 하나로 추진하게 된 것으로 서울대병원 강남센터의 우수한 검진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휴메인홀딩스에서 예약대행 등 고객 마케팅을 실시한다.

천설모는 1004명의 보험설계사들이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고객의 꿈과 비전을 공유하며 그 실현을 도와주는 라이프플래너이자 비전플래너들의 모임이다.

1004명의 보험설계사는 정직ㆍ성실ㆍ신뢰 그리고 직업에 대한 자부심,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등 보험전문가로서의 자질과 자격을 엄격하게 심사해 선정된 최고의 컨설턴트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